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19로 인한 스포츠 종목에 대한 피해를 바라보며

2019년 후반기부터 시작된 코로나 19가 어느덧 2020년을 지나 2021년 2월이 되었습니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코로나 19로 인해 피해가 커지고 있는 스포츠 종목을 바라보면서 안타까운 마음이 많습니다. 스포츠 구단들은 관중이 경기장에 들어오는 입장료와 관중이 경기장에서 구매하는 상품, 경기장에서 먹는 음식등으로 많이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로 인하여 수익들이 모두 끊기면서 너무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정말 코로나 19가 빨리 끝나서 많은 구단들이 어려움을 끝내고 웃을날이 오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밝은 표정으로 응원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코로나 19는 전세계적으로 유행을 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들이 죽었고, 많은 사람들이 치료를 하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변이형 바이러스가 각 나라마다 생겨난다고 하기에 정말 무서운 바이러스라는 점이 실감됩니다. 백신이 나오는데 백신이 코로나 19를 막을수 있으며 변이형 코로나 19 바이러스도 어느정도는 막을수 있을거라는 언론 보도를 들었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 19를 종식시킬수 있는 상황이 와서 많은 어려움을 겪는 스포츠 종목들 그리고 사업을 하시는 분들 회사를 운영하는분들 모두 정상 궤도로 모든것이 움직이길 바라는 마음이 간절합니다. 정말 축구 경기장에 관중이 한명도 없이 경기를 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선수들도 운동하기가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하루빨리 관중이 늘어나고 꽉찬 경기장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텅빈 경기장을 바로보고 있으니 너무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2020년에 열릴 도쿄올림픽이 일단 2021년으로 연기되었는데 지금 코로나 19의 여파가 지속되면서 이 마저 개최가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 어려운 상황에 있습니다. 일본이 입는 피해가 어마어마 하다고 들었고, 4년간, 5년간, 평생을 준비해온 선수들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고, 직접 가서 관전을 하고 싶은 관중도 가기 힘든 상황이며, 너무 어렵습니다. 2022년에는 카타르에서 월드컵이 열리는데 월드컵 시기 까지 코로나가 종식이 안된다면, 역대 가장 힘든 월드컵이 될것 같습니다. 하나님께 코로나 19를 하루빨리 종식시켜달라고 기도를 해야겠고, 운동선수들이 많이 관중앞에서 열심히 뛸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라며, 사업하는분들과 회사운영하시는 분들도 모두 점점 나아지기를 바랍니다.